미포기사님 정말 굳입니다 > 작업후기

본문 바로가기

미포기사님 정말 굳입니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진성 작성일19-08-12 17:09 조회555회 댓글0건

본문

사업자 등록을 마친 정식 업체라는 점에서 신뢰를 느껴 카톡으로 상담 후 10판의 판수제 강의를 받게 되었어요. 제가 원하는 포지션의 기사님 배정과 빠른 배정을 해주신 카톡 상담사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 그리고 무엇보다 다4라는 최악의 구간에서 정말 수준 높은 진행해주신 정글(카서스/이블린/리신/렉사이) 기사님께 수고하셨다는 말씀 진심으로 전해드리구요.

서폿 유저이지만 서폿이 주도권을 빠르게 가질 수 없기도 하고 능동적으로 이끌어낼 수 없는 포지션이다보니 기사님께 부담을 드리는 것 같아 오랜만에 미드를 잡고 해서 잘할 수 있을지 괜히 민폐만 끼치는 건 아닐지 걱정을 했어요. 하지만 잘 풀려서 정말 다행이었고 이 잘 풀림의 스타트를 끊어주신 기사님에게 또 감사를 표합니다.

저에게 운영 잘하신다고 말씀해주셨던 칭찬, 아직도 생생하네요 서폿 유저라서 그런가 칭찬에 되게 솔깃한 탓인가봐요 ㅎ.. 다르게 보면 또 영광이라고 생각해요. 그랜드 마스터라는 일반적이고 상식적이지 않은 뛰어난 사람들이 있는 곳의 분이 저의 플레이에 대해 저런 말씀을 남겨주신 것 이니까요 기억에 오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^^

도움이 되었던 점은 상황별 기사님의 판단과 선택이었어요. 롤은 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시듯이 무한한 변수의 집합체이잖아요. 어떠한 상황에서 어떠한 선택을 내려 어떠한 결과를 도출해내느냐가 정말 중요한데 기사님의 상황별 움직임과 하시는 플레이를 보며 왜 저런 플레이를 하실까? 왜 저런 핑을 찍으실까? 왜 이 상황에서 이런 선택을 하실까?를 계속 생각하며 저 본인의 플레이를 했어요.

이렇게 저는 단지 눈에 보이는 절대적인 점만 도움받은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상대적인 경우도 도움을 받은 것 같아 생각할 수 있는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진 느낌도 들었어요.

한 티어 승급을 바라보고 10판을 한 번에 진행하였는데 원하던 결과가 나오지 않은 건 아쉽지만 흑우팀의 기사님들은 한치의 거짓없이 순수 정말 수준 높고 우수한 실력을 갖추신 분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!

마지막으로 다4(본인)에서 10판이나 진행하시느라 힘써주신 기사님에게 한 번더 감사드리며 후기 마칩니다~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호명 : 흑우팀 - 대표 : 김정호


‌카카오톡 : HEUGU